AI가 추천한 주식 따라사기

김경수 구속영장 기각


당현한 결과라고 생각하는데요. 대한민국 사법부 살아있다?? 아니요.

아직 멀었어요.


네이버 댓글 너무 오염되었어요.


문제인 정부 정책을 비판하고 관련자들 기사에 악의적인 댓글이 넘처나서 네이버 뉴스를 끊고 다음으로 왔는데

다음도 현재 댓글이 전부 오염되었네요.



댓글만 보면 대한민국 정부는 일도 못하고 실업률은 올라가고 부동산 경기 최악에 북한에 석탄도 사오고 

뭐 정말... 일못하는 파렴치한 들이네요.


한심합니다.


악의적 댓글로 도배하는 그 세력은 무엇일까요?

그것이 댓글공작이든 킹크랩이든 또다른 무엇이든 반듯이 찾아내 배후를 밝히길...



김경수 구속영자 기각은 국민이 만든 것입니다.

대한민국 사법부 아직 멀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