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추천한 주식 따라사기


SK건설 라오스 댐 붕괴 관련 입장을 밝혔는데 폭우로 인한 범람?


어제 사고가 있었다는 포스팅을 했는데요.

SK건설에서 어떻게 대처할까 지켜본다 했었구요.


http://rain777.tistory.com/24


그런데 해명이 참 어처구니 없네요..

폭우로 인한 댐 범람 이라구요...?

그래서 그렇게 많은 인원이 희생 되었는데..

고작.. 자기 살길 찾나요? 웬 언론 플레인가요? 해당 나라가 미국이라도 그렇게 해명 할 수 있나요?


예측 불가능한 폭우도 감안해서 설계 했어야 하고 문제가 생겼다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먼저하고 사고 원인을 밝히는게 먼저 아닌가요? 건설사 사장님은 면피하러 가신건가요?




사고 대처에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요.


그리고.. 공식 입장인데요..



도데체 심심한 애도는 무엇인가요? 저런 표현밖에 없나요??

가족을 잃었고 삶의 터전을 잃은 '사람에게 심심한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에혀.




강건너 불구경하듯 해서 일까요? SK주가는 -5% 밖에 안떨어지고 선방했네요.


전세계가 보고 있습니다. 사고 수습보상에 천문학적인 액수가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주가는 더빠질 것으로 예상되구요.


이사고는 처음부터 예정된 인재 일까요?

공사날짜를 4개월이나 앞당겨 시험 가동에 들어갔었죠. 대한민국 꼰데들 머리에 박힌 '빨리빨리' 의 결과 물일까요?

빨리하면 잘하는 건가요? LEE 정권과 유착해 공사비 때돌려 철근을 덜 넣지 않았겠죠? 당현히.




라오스에는 아직도 비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더많은 희생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그들의 슬픔을 달랠 수 있도록 힘써주세요.

대한민국 이미지에 먹칠하지 마시고요.

제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