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추천한 주식 따라사기

이성에게 호감을 얻는 방법

 

누구나 이성에게 호감을 얻고 싶어한다. 인간의 본능으로 겉으론 아닌척 하지만 내면 깊숙한 곳에선 그것을 원한다. 인류가 현재를 살아가는 원동력 일 것이다. 이성에게 호감을 얻는 어렵지 않는 방법을 알아보자.

항상 청결을 유지해라

 

항상 청결함을 유지하고 발톱, 손톱, 무릎, 팔굼치, 귀, 옷 등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는 모든것에 시간을 투자하자 이것이 귀찮다면 이성은 가까워 질수 없다.

 

자신만의 향기를 지녀라

 

스킨, 향수, 삼퓨, 섬유 유연제, 비누, 에센스 등 자신이 가지고 있는 향을 유지하고 그것을 자주 바꾸지 마라. 옛여인은 당신의 향기를 기억할 것이다.

 

 

다방면에 지식을 갖춰라

 

호감이란 자신에게 없는것을 상대에게서 발견했을때 더 가중된다. 또래들과 다른 견문과 신견을 갖는다면 이성에게 호감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을것이다. 

 

나를 사랑하자

 

나는 언제나 멋있다. 나는 언제나 최고다. 나는 언제나 예쁘고, 나는 늘 행복하다. --- 내가 이렇게 생각하고 느끼면 상대방도 호감을 갖게 된다. 내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데 누가 왜 날 사랑할까?

 

 

상대방 이야기를 끝까지 듣고 모두 이해하며 기억하라

 

인간은 생각보다 상대방에 이야기를 끝까지 듣지 않고 판단하며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이 착각한다. 내 생각은 현명하다고. 이 방법은 틀림 없다고. 하지만 아니다. 항상 마음속에 이생각을 갖자. 상대방 이야기를 끝까지 듣고 모두 이해하며 그가 또는 그녀가 옳을 가능성이 있다 라고.

 

오늘은 이성에게 호감을 갖는 가장 쉽운방법을 알아봤다. 인간은 인간에게 기본적인 호감을 가지고 태어난다. 내가 오징어다 라고 포기하지 말자. 언젠가 그녀도. 그도. 나를 바라볼 것이다. 그때를 준비하면 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