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추천한 주식 따라사기

요즘 주식하기 정말 힘드시죠? 

요즘 주식장이 너무 힘드네요. 저도 이리저리 처맞고 자신감을 잃고, 절필 하고 운둔생활 중 입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인사 드리고 앞으로의 전망도 함께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제 계좌도 말이 아닙니다. 단기로 -20% 수익률 기록 중 이네요. 앞으로의 전망도 좋지 않기 때문에 비중을 축소해서 소액으로 매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코스피 척도죠? 삼성전자 보고 갈께요

 

올 1월 대비 -26% 입니다. 년초에 많이들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들어가셨을 꺼에요. 왜냐하면 장기로 삼성은 반듯이 오른다 라고 알고 있기 때문이죠. 삼전 언젠가 올를꺼 같아요? 네. 올라요. 하지만 저는 아직 더 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삼성전자는 2만 아래로 사면 후회 없고 1만5천 이하면 대출 받으셔서 들어가시고 1만 쯤이면 집팔아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가끔 이런질문을 하세요. 삼성전자도 상폐되나요? 저는 대답합니다. 네. 삼성전자도 상폐 됩니다. 영원한건 어디에도 없어요. 이 글은 언젠가 성지가 될꺼에요.

 

제가 쓴 글엔 이 블로그가 아닐 수 있겠는데.

저는 코로나 일 확진자 30만 예견했구요. (그당시엔 일일 확진자 200명 미만있어요)

저는 비트코인 1억 예견 했구요 (실제로 8천만 까지 갔고 당시 예견당시 가격은 천만원중반)

저는 삼성전자 2만 아래를 예견합니다.

저는 코스피는 1,000 이하를  예견합니다.

 

근거나 뭐 그런건 없어요. 근데 그걸꺼 같다는거죠.

 

코스피 주봉입니다. 1750 깨지면 1000까진 고속도로 입니다. 1750 안깨질까요? 위험해요. 지지할만한 포인트가 없어요. 차트상 지옥문은 이미 열려 있는 상태입니다. 배팅은 소액으로 하시고 현금을 확보할 시기 입니다. 가능한 현금+금 으로 하시면 좋겠네요.

 

금 시세 입니다. 달러, 금 약세로 국제 정새가 혼돈스럽다로 보시면 될꺼 같아요. 언젠가 중국>미국 시대가 올것이고

인도>중국 시대도 올지 몰라요. 제가 언제나 주장하듯 영원한 것은 없다는걸 역사가 알려주는 것이죠. 넘버 원 미국이 유지 되려면 안좋은 일들이 일어나야 합니다. 여기에 언급하진 않아요.

 

여기에 더해 우리는 대통령을 우리 수준에 맞는 대통령을 뽑았기에 딱 그만큼 힘들 것 입니다. 복잡한 국제정세를 소 뒷거름 치다 쥐를 잡을지 언발에 오줌을 눌지 가재잡고 고랑칠지... 제 예상은 삽질하다 공든탑을 무너트린다 입니다. 

 

힘든 시기 입니다.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 한다면 조금더 삷이 윤택해 지려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