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추천한 주식 따라사기

코스피 최고치 경신? 아무 의미 없다. 지금 주식은 팔 때다.

 

오랜만에 포스팅한다.  코스피는 오늘 불기둥을 뿜어냈고 개미들은 너도나도 할 것 없이 불나방처럼 주식에 달려들었다. 어디서 많이 본듯한 장면이다. 이름하여 비트코인 폭등장. 그 장엔 알트코인 아무거나 막사도 연일 급등했다. 아무거나 사도 오르기 때문에 개나 소나 다 코인에 달려들었다. 코인 안사면 바보 취급받은 시절이 있었다.

 

 

그러다 폭락이 왔다. 그 아픔은 나도 몸소 겪었기 때문에 쓰지 않겠다. 아직도 4000만원이 0원에 수렴하기에 원금 찾을 가능성은 없다.. 

 

다시 코스피로 돌아와서. 20/02월 코로나 여파로 주식은 급락한다. 급락에 급락을 거듭한 국내 증시는 화살이 이상하게도 공매도로 쏠린다. 공매도 한시적 금지. 이것이 지금의 주가를 만들었다. 그거 외엔 아무것도 없다. 오를 이유가.

 

 

코로나 아직 잡히지 않았고 아직도 미국은 연일 감염환자 최고치를 경신한다. 세계 각국이 병원이 터지고 디폴드 선언할지 모르는 상태에서 지금 코스피 최고치??? 뜬구름 잡지 마라. 곧 폭락 온다.

 

2020/04/12 - [분류 전체보기] -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전망. 예언. 치료제 개발 관련

 

 

나는 오늘부로 주식 전부를 정리했다. 앞으로 소량으로 단타로 접근하길 권고한다.

 

그 이유에 대한 간략한 내용

 

1. 코로나 치료제 렘데시비르 WTO 사용 권고안함.

아직 공식적 효능을 보이는 치료제가 없다.

2. 코로나 백식 미승인 상태이며 승인되더라도 효과?? 과연??

코로나 바이러스 변형 형태가 수천 가지 그걸 백신으로 해결한다고? 독감도 수십 년 동안 못 잡는데??

3. 디폴트 선언.

유럽 어는 라나가 먼저 디폴트 선언한다고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시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